엠컴 - FAQ
글로벌 메뉴
로그인
회원가입
CHN
VNM
주메뉴
회사소개
CEO인사말
경영이념
연혁
조직도
CI/BI
인증 및 수상내역
제품안내
데스크톱 PC
모니터
노트북
일체형 컴퓨터
전자칠판
사업제휴
고객지원
드라이버 다운로드
FAQ
자료실
원격지원
서비스센터
R&D센터
기업부설연구소
지적재산권
사회서비스
사랑나누미(국내)
사랑나누미(해외)
주요활동
회사소개
제품안내
고객지원
R&D센터
사회서비스
(주)엠텍정보
미래 지향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(주)엠컴입니다.
서브메뉴
드라이버 다운로드
FAQ
자료실
원격지원
서비스센터
FAQ
Home
>
고객지원
>
FAQ
본문 및 주요 콘텐츠
Search document
자주하는 질문
검색하기
전 체
3
윈도우를 다시 설치 했는데 제품드라이버가 없어요!
MCOM의 모든 제품은 자체 리커버리 프로그램이 탑재되어있습니다.부팅시 F5키를 이용하여 처음상태로 복원가능합니다.리커버리 프로그램손상으로 복원이 안될 시 윈도우 재설치 후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드라이버 ...
2
WINDOWS 10 32Bit 제품은 없나요?
현재 MCOM은 윈도우 10 64bit 제품을 탑재하여 출고됩니다.32Bit 설치 가능 하나 제조사 에서 드라이버 지원이 안됩니다.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호환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합니다....
1
WINDOWS 7은 설치가 가능한가요?
현재 6세대 제품은 기본 윈도우10을 탑재하여 출고합니다.설치는 가능하나 메인보드 제조사도 드라이버 지원을 하지않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윈도우 기술지원은 받을 수 없고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...
-
-
-
-
-
-
1
게시물:
3
건
하단메뉴 및 주소,연락처 안내
메뉴 닫기
로그인
회원가입
회사소개
CEO인사말
경영이념
연혁
조직도
CI/BI
인증 및 수상내역
제품안내
데스크톱 PC
모니터
노트북
일체형 컴퓨터
전자칠판
사업제휴
고객지원
드라이버 다운로드
FAQ
자료실
원격지원
서비스센터
R&D센터
기업부설연구소
지적재산권
사회서비스
사랑나누미(국내)
사랑나누미(해외)
주요활동